분류없음

13일 박봄 소속사 디네이션 측은 박봄의 솔로앨범 'Spring' 발매 기념 쇼케이스 진행을 앞두고 박봄과 관련해 제기되었던 일련의 사건에 대해 입장을 밝혔습니다.


소속사 디네이션 측은 "사실과 다른 부분은 바로 잡고 국내 활동을 시작하는 게 맞을 듯 하여 아래와 같이 입장을 먼저 전하고자 한다"라고 밝혔습니다.


디네이션은 "현재까지도 마약 밀수, 마약 밀반입 등의 표현으로 언급이 되고 있는데 박봄은 명백히 마약을 하지 않았기에 이 부분을 바로 잡는다"라고 했는데요.





이어서 "에더럴은 미국 FDA에서 정식으로 승인한 합법적인 의약품이다. 아직 국내법으로는 마약류로 분류되는 항정신성 의약품으로 유통이 금지되어 있고 무지에서 비롯한 행동으로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서는 죄송하다"라고 사과의 뜻을 전했습니다.


그리고는 "하지만 국내에서 허가받은 다수의 의약품들도 광범위하게 마약류로 분류 되어 있으며, 이를 복용하였다고 전부 마약을 한다고 표현 하지는 않는다"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박봄 투병 박봄 성형변천사 박봄 비키니 박봄 성형전 얼굴 박봄 마약 박봄 허리 문신 박봄 몸매 박봄 동영상 박봄 근황 박봄 spring 박봄 소속사)


또한 "박봄은 현재까지도 ADD라는 병을 앓고 있고, 국내 대학병원에서 꾸준히 치료를 받으며 한국에서 복용할 수 있는 성분이 비슷한 합법적인 약을 처방 받아 복용하고 있다"라고 현재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끝으로 박봄 소속사 디네이션은 "따뜻한 시선으로 봐주셨으면 하는 간절한 바람이다"라고 당부를 했습니다.



인간은 자신이 원하는 만큼 위대해질 수 있다. 자신을 믿고 용기, 투지, 헌신, 경쟁력있는 추진력을 가진다면, 그리고 가치있는 것들을 위한 대가로 작은 것들을 희생할 용의가 있다면 가능하다. – 빈스 롬바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