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없음

12일 연합뉴스TV 보도에 따르면 유명 영화와 인기 드라마에 출연한 바 있는 배우 양모씨가 향정신성 의약품 투약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다고 전했는데요.





이 보도가 나간 후 언론들과 네티즌들은 양씨 성을 가지 배우들을 언급하며 추측을 하고 있는데요.


이와관련해서 '양씨가 누구냐?'는 실체 확인을 놓고 양세종 양동근 양익준 양주호 등 양씨 성을 가진 배우들이 모두 소환이 되었습니다.





네티즌들은 이 배우들에 대한 의혹을 드러내고 이런 의혹을 언론들은 그대로 받아적어 기사로 쏟아내면서 양씨 배우 본인 분아니라 소속사 역시 고통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양세종 양동근 양익준 양주호 등은 소속사를 통해서 본인이 아님을 밝혔지만 이들에 대한 언급은 그대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일부 언론 매체들은 이번에는 영화 '바람'과 드라마 '응답하라 1994', 최근 종영한 '나쁜 경찰'과 마동석 주연의 영화 '동네 사람들'에 복싱 코치로 단역으로 출연한 양기원을 언급하고 있는데요.


이 역시도 언론들의 추측일 뿐입니다.





일부 언론들이 양기원을 주목하는 이유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삭제했다는 이유인데요.  인스타그램 계정을 언제 삭제를 했는지에 대해서는 설명하고 있지 않습니다.


한 매체는 양기원에게 전화 인터뷰를 시도했지만 연락이 안되었다고 보도를 했는데요. 그의 휴대폰은 전원이 켜져 있는 상태라며 번호 등록을 통해 자동 연결되는 SNS를 통해서도 휴대 전화의 주인이 양기원임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했습니다.



(영화배우 양 모 씨 영화배우 양씨 마약 양씨 마약 양모씨 양씨 나쁜형사 영화배우 양기원 양세종 양기원 마약 양주호)


연합뉴스TV는 양씨 배우가 누구인지 밝혀야 할 것입니다. 그래야만 애꿎은 양씨 배우들에 대한 2차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인간은 자신이 원하는 만큼 위대해질 수 있다. 자신을 믿고 용기, 투지, 헌신, 경쟁력있는 추진력을 가진다면, 그리고 가치있는 것들을 위한 대가로 작은 것들을 희생할 용의가 있다면 가능하다. – 빈스 롬바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