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없음

'전지적 참견 시점' 49회 13일 방송에서는 이청아와 그의 매니저가 서로 케어를 해주는 흐믓한 모습이 공개가 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청아 매니저가 이청아를 위해서 생활밀착형 '잇 아이템(잇템)'을 공개하는데요.





바로 '스페셜 물 뚜껑'이었습니다. 


이청아 매니저가 야심차게 준비한 '스페셜 물 뚜껑'은 평소 메이크럽이 지워지지 않도록 물병에 빨대를 꽂아 먹는 이청아를 위해서 매니저가 각고의 노력 끝에 찾아낸 아이템이어서 관심을 집중시키는데요.


특히나 이 '잇템'에 관심을 보이는 사람은 박지빈으로 라디오 스케줄에서 만난 이청아의 물 뚜껑을 보고는 한눈에 빠지며 "탐냈던 건데"라며 시선을 떼지 못했습니다.





이에 이청아는 "남의 배우가 부러워하는 이 뿌듯함"이라면서 어깨를 들썩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청아 스페셜 물 뚜껑은 흔히 아기들의 입을 보호하기 위해서 판매되는 스트로캡인데요. 



아마존 구매 바로가기 https://www.amazon.com/gp/product/B07LFPSLCW/


알리 익스프레스 구매 바로가기 https://www.aliexpress.com/item


참고로 아마존은 10.25달러이며 알리 익스프레스는 1.46달러입니다.


그리고 요즘 일본 여자 연예인들이 많이 사용한다고 하는 핫한 제품은 미키마우스 디자인인데요.





휴대용 개인 빨대로 환경보호와 함께 1회용 줄이는데 앞장선다는 뭐 그런 이미지로 사용을 많이 한다고 합니다.


미키마우스 휴대용 스트로캡 사러가기  https://qoo.tn/A9QxQQ/Q140037997  <-- 큐텐에서 3만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아마존도 귀찮고 알리도 귀찮고 큐텐도 귀찮다. 이러신 분들은 그냥 네이버나 다음같은 포털에서 '베비언스 스트로우캡'이라고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이청아 매니저가 이청아에게 선물한 제품은 아마도 국산 '베비언스 스트로우캡' 인거같네요.



인간은 자신이 원하는 만큼 위대해질 수 있다. 자신을 믿고 용기, 투지, 헌신, 경쟁력있는 추진력을 가진다면, 그리고 가치있는 것들을 위한 대가로 작은 것들을 희생할 용의가 있다면 가능하다. – 빈스 롬바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