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없음

14일 방송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한채아가 출산한지 5개월 만에 내레이션으로 출연을 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한채아는 "출산한 지 5개월 됐다"라면서 "현재 시부모님과 같이 산다. 아버님 어머님도 아이를 너무 좋아한다. 강아지도 좋아하신다. 시댁살이는 남편이 먼저 제안했지만, 내가 받아들였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도경완 아나운서는 "함께 사니까 시부모님이 둘째도 바라실 것 같다"라고 물었고, 한채아는 "얼마 전에 좋은 꿈을 꿨다. 팔뚝만한 전복이 나오는 꿈을 꿨다고 하니 은근히 바라시더라"라고 말하며 웃어보였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특히 한채아는 시아버지인 차범근과 딸이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한채아 차세찌 한채아 움짤 한채아 몸매 한채아 성형전 한채아 방어진 고등학교 한채아 아버지 한채아 연하 한채아 다이어트 한채아 학력 한채아 득녀 차세찌 한채아 나이)


도경완 아나운서는 한채아의 딸 사진을 보고는 "할아버지를 닮았다"라고 말했습니다.


한채아는 내레이션을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참여한 소감으로 "엄마의 마음으로 배운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함께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인간은 자신이 원하는 만큼 위대해질 수 있다. 자신을 믿고 용기, 투지, 헌신, 경쟁력있는 추진력을 가진다면, 그리고 가치있는 것들을 위한 대가로 작은 것들을 희생할 용의가 있다면 가능하다. – 빈스 롬바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