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없음

5월 11일 보이스 시즌3 첫 방송이 됩니다. 보이스 시즌2 종영한지 약 8개월 만에 돌아오는데요. 시즌3에서는 닥터 파브르 실체만큼이나 중요한 포인트는 도강우(이진욱 분)의 정체입니다.





보이스3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추격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지난해 9월 시즌2 엔딩인 고시원 폭발사고 이후 시청자들을 찾아오는 것입니다.


시즌1의 모태구(김재욱 분)가 퇴폐미 가득한 대체 불가 존재감을 드러내 이를 뛰어넘는 악인이 과연 나올까 하는 시청자들의 우려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시즌2에서는 역대급 살인마 방제수(권율 분)이었습니다. 전작 캐릭터의 부담감에도 불구하고 시청자들은 방제수를 '역대급 악역'이었다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보이스 시즌3 장혁 보이스2 이하나 죽음 보이스 시즌2 보이스 시즌3 공범들의 도시 이하나 이진욱 보이스 3 보이스 시즌3 이하나 보이스 시즌3 언제 보이스2 결말 보이스2 ocn 보이스 보이스 시즌3 출연진 보이스 3 공범들의 도시 보이스 결말 OCN 보이스3 보이스 시즌2 결말 보이스 3 공범들의 도시 언제)


보이스 시즌2는 엔딩 조자도 반전의 연속이었습니다. 범인 캐릭터가 주인공에 의해 잡히거나 잡히지 않은 채 끝나는 것이 스릴러 장르의 일반적인 진행방식인데, 보이스2에서 방제수는 자수한 후에도 더한 악행을 예고해 시즌3의 기대감을 높이게 했습니다.


닥터 파브를의 실체만큼이나 궁금해지는 것은 시즌2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도강우의 정체입니다. 도강우는 시즌2에서 사이코패스적인 성격을 가진 형사로 소개가 되었는데요. 하지만 시즌2에서는 사이코패스적인 면모가 그리 드러나지 않아서 기대했던것보다 좀 심심한 캐릭터였습니다.





보이스 시즌3에서는 드디어 도강우의 사이코패스적인 면모가 드러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보이스3' 제작진 측은 아직 다 밝혀지지 않은 닥터 파브르의 실체와 함께 강권주(이하나 분)의 청력 손실, 도강우의 악한 내적 본능을 예고했습니다. 


보이스 시즌2에서 사람다움을 배워갔다면 보이스 시즌3에서는 사람다움과 악한 본능 사이에서 고민하는 모습이 그려질 것입니다.



인간은 자신이 원하는 만큼 위대해질 수 있다. 자신을 믿고 용기, 투지, 헌신, 경쟁력있는 추진력을 가진다면, 그리고 가치있는 것들을 위한 대가로 작은 것들을 희생할 용의가 있다면 가능하다. – 빈스 롬바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