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없음

경주에서 영업을 한 강식당2가 8일간의 영업을 끝으로 11일 영업을 공식 종료했다고 11일 강식당2 제작진 측이 밝혔습니다.


강식당2 제작진 측은 "영업 개별연락이 종료되었습니다. 11일을 끝으로 '강식당2'의 영업을 종료합니다"라며 "그동안 관심을 가져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서 "5월 31일 금요일 밤 9시 10분에 더 재미있는 방송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강식당2는 경북 경주시에서 지난 4일 첫 영업을 시작해서 8일간 경주 시민 뿐만아니라 경주에 여행온 관광객들과 타지역에서 온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는데요.


당초에는 번호표 배부에 이은 추럼을 통해 손님을 받을 예정이었으나, 시민들의 관심은 강식당2 제작진의 예상을 뛰어넘어 영업 첫날에만 무려 1만명의 시민이 번호표를 받기 위해서 강식당을 방문했습니다.



(강식당2 경주 강식당2 인터넷 추첨 강식당2 인스타그램 강식당 시즌2 장소 강식당2 메뉴 강식당2 추첨 신서유기 7 강식당2 방송시간 강식당2 신청 강식당2 첫방송 강식당 시즌2메뉴 강식당2 영업기간 강식당 2 대기줄)


이에 강식당2 제작진은 안전상의 문제와 교통혼잡 등의 문제를 우려해서 인터넷 추첨으로 전환했는데요.


이후에도 하루 평균 2~3만명이 추첨에 참여해서 뜨거운 관심은 지속되었습니다.


영업은 점심과 저녁, 하루 두 번에 나눠서 했습니다.


한편 9일 소집해제 된 규현이 합류를 했고, 강식당2 제작진은 "앞서 신서유기에서 그랬던 것처럼, 촬영 도중 시즌이 바뀐다"라며 "규현의 합류와 동시에 시즌3로 변경이 된다"라고 설명을 했습니다. 



인간은 자신이 원하는 만큼 위대해질 수 있다. 자신을 믿고 용기, 투지, 헌신, 경쟁력있는 추진력을 가진다면, 그리고 가치있는 것들을 위한 대가로 작은 것들을 희생할 용의가 있다면 가능하다. – 빈스 롬바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