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없음

12일 페이스북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서 한 영화 출연자들 7명이 탑승한 차량이 6차선 도로를 통제하고 불법 유턴을 했다라는 글들이 올라와서 논란이 일었습니다.





이날 페이스북 한 페이지에는 "배심원들 무대 인사 온 연예인들 같은데 검은색 세단과 검은색 카니발 2대. 경호업체분들 경찰 권한 있으신지 모르겠지만 시민들 위한 행사도 아니고 당연하다는 듯이! 왕복 6차선 도로 막아가며 중앙선 침범. 별일 아닐 수 있지만 좀 보기 그랬네요"라는 글과 함께 증거 사진 세장을 공개했습니다.





이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 공개된 사진 속 차량에는 '배심원들' 무대 인사를 위해서 대구를 찾은 배우들이 탄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또한 해당 차량을 위해 경호원들이 6차선 도로를 통제하고, 불법 유턴해서 이 일대를 점거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배심원들 불법유턴 배심원들 실화 배심원들 무대인사 배심원들 시사회 배심원들 줄거리 배심원들 인물관계도 배심원들 결말 배심원들 손익분기점 배심원들 스포 배심원들 리뷰 배심원들 무대인사 일정 배심원들 몇UBD)


이러한 일들이 온라인에서 논란이 일자 영화 '배심원들' 측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서 "무대인사로 인해 극장 앞 인파가 많이 모인 상황이라 무대인사 차량 운행팀이 급하게 차를 이동하는 과정에서 제대로 살피지 못한 것 같다"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그리고는 이 관계자는 "시민 여러분들께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고, 차후 이런 일이 없도록 주의하겠다"라고 사과를 했습니다.



인간은 자신이 원하는 만큼 위대해질 수 있다. 자신을 믿고 용기, 투지, 헌신, 경쟁력있는 추진력을 가진다면, 그리고 가치있는 것들을 위한 대가로 작은 것들을 희생할 용의가 있다면 가능하다. – 빈스 롬바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