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없음

8월 2일 장기용이 일본 도쿄에서 첫 번째 팬미팅을 가집니다.


'2019 장기용 일본 팬미팅 '퍼스트 콘택트'(2019 Jang Ki Yong Japan FanMeeting 'First Contact' チャン・ギヨン初来日ファンミ)가 개최되면서 일본 팬들에게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장기용은 타이페이에서 팬미팅을 지난 1월에 성황리에 마치고 오는 8월 일본 도쿄 공연까지 확정 지으며 한류 스타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장기용은 아직 그리 많은 작품을 하지 않은 배우입니다. 장기용의 이름을 알린 작품은 아이러니 하게도 '나의 아저씨' 였으며 당시 방송에서 지나친 아이유 폭행 장면으로 논란이 일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장기용은 이러한 논란에도 자신만의 연기력으로 상황을 해체 나가며 최근 종영한 '킬잇'을 통해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가 되었습니다.



(장기용 군대 킬잇 장기용 사랑하는 은동아 고백부부 장기용 장기용 팬카페 장기용 전여친 킬잇 장기용 장기용 진기주 나의 아저씨 장기용 장기용 임수정 장기용 채수빈)


훈훈하면서도 개성 있는 마스크는 다른 배우들과 차이점을 만들었으며, 특히나 살아있는 눈빛으로 '눈빛 장인'이라는 수식어까지 얻었습니다.


이제는 떠오르는 한류 스타로 해외 팬들에게도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으며 장기용의 해외 시장은 더욱 넓어질 것이라는 것이 전문가들의 견해입니다.


참고로 2019 Jang Ki Yong Japan FanMeeting First Contact 입장권은 일본사이트 KOARI(https://www.koari.net/2019_jky/)에서 예매를 할 수 있습니다.



인간은 자신이 원하는 만큼 위대해질 수 있다. 자신을 믿고 용기, 투지, 헌신, 경쟁력있는 추진력을 가진다면, 그리고 가치있는 것들을 위한 대가로 작은 것들을 희생할 용의가 있다면 가능하다. – 빈스 롬바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