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없음

16일 오전에 옥택연이 20개월 간의 군 복무를 모두 마치고 만기 전역을하며 사회로 복귀합니다.


옥택연은 JYP엔터테인먼트에서 51K로 소속사를 옮겼는데요. 





51K 측은 "당일 부대와 주변 통행 피해를 주지 않고자 전역식은 비공개로 진행되지만, 간단하게 전역 감사 인사를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는 옥택연 소속사 51K 측은 "배우 옥택연을 대신해 그간 기다려 주신 팬 분들과 관심 가져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마음 깊이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라고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이어서 소속사 측은 "전역 이후에도 그룹 2PM의 멤버이자 배우로 한국과 아시아를 넘어 전세계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51K 역시 최선을 다해 '함께'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참고로 옥택연은 원래 미국 영주권자였는데요. 현역 입대를 위해서 미국 영주권을 포기했는데 허리 디스크로 인해서 대체 복무 판정을 받았습니다. 그러다가 천암함 폭침 사건을 보고는 군 입대 생각을 굳힌것으로 유명합니다. 이에 네티즌들에게 옥택연은 무한 까방권을 획득했습니다.





허리디스크 수술과 치료를 끝내고 2017년 9월 4일 현역으로 자원 입대를 했고 2019년 5월 16일 드디어 만기 전역을 합니다.



(옥택연 제대 옥택연 나이 옥택연 에디 옥택연 소속사 옮긴 이유 옥택연 jyp 나온 이유 옥택연 군대 옥택연 이상형 옥택연 부모님 옥택연 트위터 옥택연 탈퇴 옥택연 여자친구 옥택연 제시카 옥택연 까방권 옥택연 천안함폭침)


옥택연은 군복무를 백마 신병교육대에서 조교로 복무를 했습니다. 복무 기간 동안 다양한 국가 행사에 참여하면서도 성실한 복묵 생활을 한 결과 모범 병사 표창을 받기도 했습니다.



인간은 자신이 원하는 만큼 위대해질 수 있다. 자신을 믿고 용기, 투지, 헌신, 경쟁력있는 추진력을 가진다면, 그리고 가치있는 것들을 위한 대가로 작은 것들을 희생할 용의가 있다면 가능하다. – 빈스 롬바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