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없음

'호구의 연애' 19일 방송에서는 오승윤과 윤선영의 깜짝 데이트가 그려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오승윤은 윤선영을 불러내어서 함께 포켓볼을 치러 갔는데요. 오승윤은 윤선영에게 포켓볼을 가르쳐주면서 다정한 모습을 보여 달달한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오승윤 군대 오승윤 복근 호구의 연애 오승윤 광주 동성고 오승윤 매직키드 마수리 오승윤 키)


포켓볼을 치던 중 오승윤은 잠시 음료수를 사온다고 말하고서는 생일 케이크를 들고 나타나서 윤선영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윤선영은 얼마전에 생일 지났다고 말했고, 오승윤은 로맨스가이 답게 이를 잊지 않고 기억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호구의연애 윤선영 인스타그램 윤선영 나이 호구의 연애 여자출연자 윤선영 키 호구의연애 여자 윤선영 몸매 윤선영 비키니 윤선영 각선미 윤선영 졸업사진 윤선영 성형전 윤선영 레깅스)


오승윤은 "내가 애정하는 선영씨 축하합니다"라며 케이크를 들고 나타나면서 "생일날에 챙겨주지도 못했다"라며 깜짝 생일 축하를 해줬습니다.


이러한 오승윤의 로맨스에 윤선영은 감동의 눈물을 흘렸고, 이에 오승윤은 윤선영의 눈물을 직접 닦아주는 다정다감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윤선영은 감동하며 "감사합니다"라고 고마워했습니다.



인간은 자신이 원하는 만큼 위대해질 수 있다. 자신을 믿고 용기, 투지, 헌신, 경쟁력있는 추진력을 가진다면, 그리고 가치있는 것들을 위한 대가로 작은 것들을 희생할 용의가 있다면 가능하다. – 빈스 롬바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