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없음

지난달 16일 에이미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과거 프로포폴을 남자 연예인 A와 함께 했으며, 본인이 경찰 조사를 받게되자 A가 자신의 이름을 발설하지 못하도록 성폭행을 사주했다라고 주장을 했습니다.


이게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자 네티즌들은 A가 휘성이 아니냐라고 지목을 했고, 이후 휘성 측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반박했습니다.





22일 에이미는 "과거 휘성씨와 절친한 사이로 지내며 같은 병원에 간 적이 있는데, 그때 그가 약물을 처방받은 것을 알고 제가 오해를 하였습니다"라며 "나중에 오해가 풀린 부분이지만 휘성씨는 치료 목적으로 약물을 처방 받았으며 이는 검찰 조사 결과에서도 확인된 사항입니다"라고 전했습니다.


그는 성폭행 사주에 대해서 "약물 복용등과 마찬가지로, 저는 휘성을 오해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습니다."라며 "당시 휘성 씨와 제가 같이 알던 지인들 중 무슨 일을 하는지 모르는 사람이 제가 경찰조사를 받던 날 저희 집앞까지 찾아와 위협적인 상황에서 말한 내막들은 제가 충분히 오해할 만한 상황이었고 저는 달리 생각할 겨를이 없었습니다"라고 했습니다.


그리고는 이어서 에이미는 "이후 휘성 씨도 이런 일에 대하여 전혀 알지 못했고 관련이 없다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라며 "오해가 쌓이고 겹쳐진 채로 많은 시간이 흘러버렸고, 제가 느낀 두려움은 도저히 참을 수 없는 수준까지 다다르고 말았던 것 같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에이미 인스타그램 김바니 에이미 90kg 휘성 에이미 몸매 에이미 휘성 에이미 아빠 에이미 검사 연인 에이미 이민우 송병준 에이미 A군 에이미 남자친구 김민주 에일리 에이미 조 이민우 송미령 메이비 윤상현 메이비 세가영 에이미 계룡 에이미 박유천 송병준 전부인들 한지성 에이미 와인하우스 에이미 소울메이트 휘성 녹취록 휘성 군대 에이미 사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글을 올린 에이미는 이후 휘성과의 대화를 통해서 자신의 오해였음을 알게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에이미는 "저와의 대화를 통해서 저도 한편 같은 피해자라고 오히려 친구로써 이해해주는 휘성에게 더욱 미안한 마음"이라며 "더불어 이제는 저도 이와 관련됐던 모든걸 뒤로하고 자숙하는 마음으로 노력하며 살아가겠습니다"라고 했습니다.



인간은 자신이 원하는 만큼 위대해질 수 있다. 자신을 믿고 용기, 투지, 헌신, 경쟁력있는 추진력을 가진다면, 그리고 가치있는 것들을 위한 대가로 작은 것들을 희생할 용의가 있다면 가능하다. – 빈스 롬바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