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없음

2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서 최근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밴드 잔나비 멤버에게 학교폭력을 당했다는 주장의 글이 올라오면서 논란이 일었습니다.


이 글을 작성한 네티즌은 '잔나비 멤버에게 당했던 학교폭력을 밝힙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게시했는데요.


작성자는 "나는 다른 친구보다 말이 살짝 어눌해 괴롭힘 속에서 학창시절을 보냈다"라며 "너와 그들의 웃음거리로 지냈다"라고 했습니다.





그리고는 "왜 나약한 나를 괴롭혔는지 정말 원망스럽다"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이어서 작성자는 "도저히 그 학교를 다닐 수 없어 전학을 갔고 정신과 치료도 받았다"라며 "그런 사람이 만들고 연주하는 음악을 듣고 감동을 받았다는 것에 스스로가 한심해졌다"라고 했습니다.


그는 또한 "당신이 장난삼아 던진 돌이 한 사람의 학창시절과 인생에 엄청난 아픔을 주고 트라우마를 만들었다는 것을 알면 좋겠다"라면서 "이번 기회에 이걸 뼈저리게 느끼고 경각심을 확실히 갖고 배웠으면 좋겠다"라고 폭로를 했습니다.



(유영현 일진 잔나비 학폭 잔나비 성지고 잔나비 유영현 김도형 윤결 유영현 키 장경준 최정훈 잔나비 김도형 학교 잔나비 학폭 유영현 잔나비 유영현 최정훈 잔나비 최정훈 잔나비 뜨거운 여름 잔나비 뜻 잔나비 나무위키 잔나비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해석 유영현 싸움 실력)


이 글이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자 잔나비에 대해 논란이 일었는데요.


이에 24일 잔나비 소속사 페포니뮤직 측은 "당사는 학교 폭력 논란과 관련해 본인에게 직접 사실 관계를 확인했고, 유영현은 자신의 잘못을 인정했다"라고 잔나비 멤버 유영현 학교 폭력 논란을 인정했습니다.





이어서 소속사 측은 "유영현은 현재 잘못을 깊게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으며, 과거에 저지른 잘못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지고 향후 활동을 중지하기로 했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는 "유영현은 잔나비에서 자진 탈퇴해서 자숙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라고 유영현 잔나비 탈퇴를 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인간은 자신이 원하는 만큼 위대해질 수 있다. 자신을 믿고 용기, 투지, 헌신, 경쟁력있는 추진력을 가진다면, 그리고 가치있는 것들을 위한 대가로 작은 것들을 희생할 용의가 있다면 가능하다. – 빈스 롬바디


0 0